로스 울브리치의 석방을 요구하는 광고판이 타임스퀘어에 몇 달 동안 상주

‘프리 로스’ 운동은 실크로드 다크넷 시장 창시자 로스 울브리히트의 출시 캠페인의 일환으로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판을 고용했습니다.

트위터 계정 ‘Clemency for Ross’에 따르면, 이 광고판에는 몇 달 동안 메시지와 이미지가 표시될 것입니다. 이 계정에서는 광고판이 ‘후한 후원자’에 의해 자금 지원을 받은 것이지, 사이트에 대한 기부금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Ulbricht는 현재 이중 종신형으로 수감된 지 7년째이다. 관대하지 않으면 그는 결코 풀려나지 못할 것입니다.

타임즈 스퀘어에 ‘Free Ross’ 광고판이 싹트고 있습니다.
현재 36세인 울브리히트는 악명 높은 다크넷 마켓 ‘실크 로드’를 설립하고 운영한 혐의로 2013년에 체포되어 수감되었습니다.

울브리히트는 마약 밀매, 돈세탁, 컴퓨터 해킹, 범죄 기업, 인터넷상 마약 유통 방조 등 7가지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고, 가석방 없는 무기징역 2개를 선고받았습니다.

Ulbricht는 암호화된 아동 포르노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심지어 철창 뒤에서, 그리고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아도, Ulbricht는 여전히 온라인에 자신의 글을 게재하는 친구들을 통해 가상화폐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5월 20일, Ulbricht의 중간 계정은 암호화된 플랫폼에서 ‘콘텐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하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즉, 유해 콘텐츠를 수동으로 걸러낼 필요가 없는 자동화된 방식으로 제거해야 하는 과제입니다.

울브리히트는 많은 대형 플랫폼이 이미 인공신경망(ANN)과 같은 알고리즘을 중간 콘텐츠에 배치하고 있다며 암호화된 플랫폼 운영자들이 아동학대를 묘사한 콘텐츠를 식별하기 위해 ANN과 연계해 제로 지식 증명서를 활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고 쓰고 있습니다.

전 실크로드 운영자는 압수된 매체를 이용해 아동 포르노를 식별하는 ‘ZKANN’ 시스템을 대중에게 알리기 전에 법 집행 기관과 제휴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Posted in 뉴스.